본문 바로가기
일상 정보/희망 편지

나의 뇌가 듣고 있다, 희망편지

by 새로운 실험과 점검 2020. 6. 17.
반응형

 

나의 뇌가 듣고 있다


순간 순간 어떤 생각 속에 나를 던져두느냐,
어떤 생각 속에 머무르냐가 우리의 삶을 결정합니다.
‘나는 안 돼’ 하는 생각을 한번 품으면 그것은
우리의 머릿속 깊숙이 ‘녹음’되어 있다가
결정적인 순간마다 불쑥불쑥 튀어나와
내가 온 마음이 되는 것을 방해합니다.
우리 뇌는 세상에서 가장 고감도의 센서를 가지고 있습니다.
부정적이고 절망적인 얘기를 들려주기보다
스스로를 긍정하고 아껴줄 때 우리 뇌 속 자원은
절로 풍요로워져 여유와 자신감이 흘러나옵니다.

 


> 유튜브 <일지의 브레인 명상>

 

 

 

 

나의 뇌가 듣고 있다|일지 이승헌

우리 뇌는 세상에서 가장 고감도의 센서를 가지고 있습니다.

www.ilchi.net

 

반응형

댓글